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고객 응대 처리 불만

송경****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상품을 구매하고 처음 사용 후 미세하게 바람이 빠진다고 구매 사이트에 문의도 남기고

고객센터라고 나온 번호에는 연락을 드려도 나와있는 번호는 전화는 안받고

며칠내 몇시간에 한번씩 문자만 하나씩 보내고 질문엔 대꾸도 없고 대체 뭐하는 회사인지 모르겠네요

빈슨메시프 매트만 4개째 사용하는데 참..

좀 개선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바람이 빠진다는데 사진을 보내라고 하시질 않나

바람 빠지는게 사진으로 확인이 됩니까??

규정이 그렇다 하더라도 문자도 잘 대꾸도 없고 버리고 안사면 그만이겠지만 약오르고 스트레스 받아서 짜증나 못사겠네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619 빈슨메시프 차박매트 시그니처 L (준중형) 고객 응대 처리 불만 HIT 송경**** 2022-10-18 07:42:38 689
  •  

    오늘 하루 열지 않기

    첫구매
    이벤트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